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링크의 값

대부분의 링크 구축 캠페인은 진행 중인 순위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수행되므로 이사견적 검색 엔진 최적화(SEO)의 노력과 목표에서 벗어날 수 있는 “링크 트랩”을 찾는 위치와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로봇을 사용하는 웹 사이트.txt, JavaScript 또는 특정 리디렉션을 피해야 한다. 구글 그린(PR) 미터가 없는 웹사이트는 철저히 점검해야 한다. 검색엔진이 거미줄처럼 움직이는 장소로부터 포장이사잘하는곳 링크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업계 틈새 시장을 벗어난 웹 사이트의 링크는 링크 포장이사짐센터 구축 노력에 해를 끼치지 않지만, 키워드의 연관성을 강화하지 않기 때문에 순위 상승 기여도가 높지 않다.

개요

상호 연결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목표된 주제 관련 트래픽을 생성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백링크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에 투표하는 웹 사이트의 양을 늘림으로써, 구글스는 당신의 웹 사이트를 이사짐센터비용 더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높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로 이어질 것이다.

우리가 초점을 맞출 것은 어떤 링크 교환 파트너가 당신의 시간과 노력에 가치가 있는 링크를 가지고 있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링크 교환 파트너를 찾을 때, 웹 페이지로 다시 전달될 수 있는 품질 링크 교환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 요소를 살펴보십시오. 인텐시브 개발은 좋은 교환으로 연결될 수 있는 3가지 요소를 검토한다.

1.표결 통과

2. 통행 차량

3. 패스 페이지랭크

1. 투표 통과

이 요인은 물질주의보다는 가상적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대부분 당신의 개인적인 의견에 기초하기 때문이다. 웹 페이지에 전달된 투표의 품질은 자신에게 다음과 같이 물어봐야 하는 여러 가지 포인터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주제에 유용한가? 양질의 콘텐츠를 많이 제공하는가? 추가 통찰력을 제공하고 웹 사이트 주제와 관련된 고유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고수하십시오.

그 웹사이트는 얼마나 오래 존재했는가? 이 웹사이트가 권위 있는 사이트로 여겨질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존재해 왔는가?

링크 페이지에 나가는 링크가 몇 개인가?

발신 링크가 50개 미만인 웹 페이지는 여전히 교환할 수 있을 정도로 효과적이라고 간주된다. 다음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각 페이지 송신 링크에 100포인트를 제공한다(예:). 만약 당신이 하나의 외부 링크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전체 투표 가치를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웹사이트에 50개의 발신 링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투표수보다 2점 포장이사전문 밖에 되지 않는다. 발신 링크의 양이 제한된 웹 페이지는 유리하다.

링크 배치: 링크 파트너가 키워드 관련/정보 텍스트의 단락 내에서 링크 제출을 허용할 것인가? 이렇게 하면 발신 링크가 일반적인 웹 연결 교환 패턴을 따르지 않으며, 초과 근무 시간이 검색 엔진으로 평가 절하될 수 소형사무실이사 있는가? 주변 텍스트는 링크 키워드를 강화하며 키워드 관련성을 높일 수 있다.

2. 지나가는 소형사무실이사 교통

클라이언트로 변환할 수 있는 대상 및 대량 트래픽에 유용함. 링크의 여러 번 위치는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트래픽을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방문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핫스팟을 결정하는 좋은 방법은 이 사이트 EyeTracker를 체크하는 것이다.

3. 패스 페이지랭크

페이지랭크(PR)는 웹사이트 품질의 구글 등급 시스템이다. 바는 1에서 10 사이, 10에 가까울수록 교환 가치가 더 높아진다. 과거에 페이지 랭크는 많은 웹마스터들과 검색엔진 마케터들의 주요 초점이었다. 페이지 랭크는 구글의 전체 순위 알고리즘에서 초과 근무 시간이 덜 중요해졌고, 소형이사 새로운 콘텐츠의 더 빠른 인덱싱을 위해 검색 엔진 거미/봇이 웹사이트로 돌아오는 간격을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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