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어센스 및 애드워즈 – Like In And Yang

많은 웹사이트에는 위나 아래에 “Ads by Google”이 있는 한 두 개의 섹션이 포함되어 있다. 구글의 애드센스를 통해 전시된 광고들이다. 구글에서 검색을 하고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광고를 보면 일반적으로 애드센스 광고가 된다.

AdSense – The In:

구글의 애드센스는 페이지나 검색의 내용을 ‘스캔들’로 하는 프로그래밍을 하고 있다. 웹 페이지나 검색 구에서 키워드를 찾아 내용 제목을 결정한다. 원룸이사견적 그것은 페이지를 “읽기”하거나 구글 검색에 입력된 검색어를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한다. 그것은 어떤 시스템 광고가 내용과 관련이 있는지 또는 검색하고 표시할 수 있는지 – 즉, “AdSense”이다.

페이지의 광고가 표시되기 전에 AdSense는 광고주의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고 페이지나 검색에서 키워드와 연관된 광고를 찾는다. 이제 AdSense는 자리를 다투는 수천 개의 광고 중 어떤 것이 실제로 표시되는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이 결정을 하기 위해, AsSense는 관련 키워드에 대한 광고주의 입찰을 살펴본다. 최고 입찰, 키워드 관련성, 최상의 클릭을 조합한 광고주가 먼저 표시된다.

구글은 광고에서 클릭을 추적하고 광고주는 클릭당 입찰 가격을 구글에 지불한다. 애드센스 광고가 누군가의 웹 페이지에 있을 때, 구글은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클릭 한 번 당 지불액의 일부를 지불한다. 당신의 사이트를 “모니터링”이라는 용어는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기존 사이트를 이용하고 AdSense와 같은 광고를 그 사이트에 붙이는 것을 말한다(또는 웹사이트로 돈을 벌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는 것). 만약 1만 명의 방문객이 있고 그 중 10%가 클릭당 0.75달러를 지불하는 광고를 클릭한다면, 당신은 단지 750달러를 벌었을 뿐이다! 일부 AdSense 코드(구글에서 제공하는)를 인기 있는 웹 사이트의 HTML에 복사하는 것만 해도 나쁘지 않다(사용자의 사이트가 인기 없는 경우 AcmeWebResources와 같은 사이트에서 SEO – Search Engine Optimization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AdWords – The Yang:

애드센스의 반대편은 애드워즈다. 이사견적비교사이트 AdSense 광고는 그것과 연관된 관련 키워드 목록을 가지고 있다. 각각의 키워드는 광고주들이 결과 페이지와 전 세계의 웹사이트에 배치하기 위해 입찰한다. 광고주의 광고 전시를 촉진할 단어는 광고주가 입찰한다. 광고가 페이지의 단어와 일치하면, 광고가 표시된다. 따라서: AdWords. AdWords는 구글에서 AdSense에 표시하는 광고를 배치할 때 사용되는 시스템이다.

AdWords에 등록하여 AdSense 광고 비용을 지불하고 당신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다. 첫 번째 단계는 구글에 가입하는 것이다. 이사짐센타 포장이사짐센터 다음 단계는 사이트와 연결할 키워드를 연결하는 것이다.

그 아이디어는 관련 광고의 사용을 통해 당신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와 더 관련이 있는 광고일수록 당신의 트래픽이 더 많이 타겟이 될 것이다. 키워드 목록을 중심으로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다음으로 키워드를 기준으로 광고를 작성하고 광고에 키워드를 할당한다. 당신은 키워드를 광고와 일반이사 연관시킬 때 키워드에 입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키워드 중 하나가 사이트를 검색되거나 관련되고, 당신은 좋은 포장이사준비 입찰과 관련 광고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AdWord 광고가 표시될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광고를 클릭할 때만 당신은 구글에 청구된다.

더 인기 있는 키워드는 많은 경쟁자들이 원하기 때문에 클릭당 가격이 상당히 높아질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5달러 또는 심지어 10달러가 드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10,000개의 광고 클릭이 있다면, 당신이 포장이사추천업체 당신의 전환율(방문자들을 구매자로 전환시키는 비율)을 감안한 후에 당신은 광고 클릭 비용보다 더 많은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하지만 입찰 한도와 월 예산을 정할 수 있기 때문에 결코 당신의 은행을 무너뜨려서는 안 된다.

클릭당 5달러를 감당할 수 없다면? 인기 키워드가 워낙 비싸기 때문에 클릭당 비용이 낮기 때문에 인기가 적은 키워드로 입찰하는 것이 가장 좋다. 구글은 현재 클릭당 0.05달러의 최저 입찰가를 기록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광고 예산을 줄일 수 있다.

인기 사이트는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많은 돈과 시간이 기업이사 낭비될 수 있다. 낭비를 피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우고 연구를 할 수 있는 적절한 도구를 얻어야 한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