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질의 그리스 신의 몸을 소유하고 싶으세요?

체육관에서 무뚝뚝하지만 평범하고 좋은 전문적인 조언에 굶주려 있다면, 그리이스 신의 조각난 체격으로 가는 길을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안달하지 마라!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확고한 헌신을 가지고, 이 글에서 얻은 지식을 프로바이오틱스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육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각 세션 전후에 스트레칭과 함께 워밍업과 식히는 것을 기억하라; 혹은 더 나은 근육 회복과 부상 예방을 위해 각 세트 후에 더 좋은 것을 기억하라.

기계 대신 자유 가중치 사용 빈도 사용

기계는 그 용도가 있을 것이지만, 우선은 자유 역량에 집중한다. 그것은 바벨과 아령으로 거의 독점적으로 일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유체중은 균형과 통제를 위해 많은 안정화된 근육을 모집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의도된 근육보다 훨씬 더 많은 근육 부분을 일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의 의도된 근육에 하나의 거대한 근육 덩어리가 아닌 당신의 몸 전체에 작은 돌기, 변형, 그리고 정의를 발생시킬 것이다. 추가 자극제가 만들어졌기 때문에, 근육도 더 빨리 자란다. 그렇지 않다면 왜 모든 전문 보디빌더들이 거의 전적으로 무료 웨이트를 사용한다고 생각하는가?

격리 대신 복합 연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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