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컨설턴트는 순위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해야 합니다.
아마도 SEO에서 가장 큰 오해 중 하나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구글과 야후의 순위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잠재 고객들은 “Google에서 상위 10위 안에 드는 순위를 매길 것”이라는 단일 목표를 가지고 저에게 다가옵니다.일부는 MSN을 언급할 것이고, 일부는 검색 엔진 목록에서 압운하여 상위 200위 안에 들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제는 사실과 허구를 분리해야 할 때입니다.
예, 귀하의 SEO 컨설턴트가 Google에서 상위 10위 안에 드는 자리를 마련해 드릴 수 있습니다.그런데…
-> 배치가 “더러운 갈색 신발”을 위한 것이라면, 제가 당신에게 허브밍 1등 순위를 준다고 해도, 아마도 당신의 신발 가게에 조금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실제로 그 용어를 찾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 10번이 되는 것도 용어에 따라 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에센셜 넥타 액체 비타민”을 찾는 사람들은 아마도 처음 보는 결과를 클릭하거나 스크롤할 필요가 없는 “위에 있는” 결과 중 적어도 하나를 클릭할 것입니다.반면에, “액체 비타민”을 찾는 사람은 익숙해지기 위해 두 페이지의 결과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