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도움 없이는 사업이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은 알려진 사실입니다.사실, 그것은 거의 모든 종류의 사업의 생명선으로 여겨집니다.이것이 이베이에서 판매자와 사업가 지망생들이 효과적인 광고 기법이 그들의 상품 목록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이유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베이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것은 소위 이베이 키워드 프로그램에 달려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판매자가 사용하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판매될 확률이 높다는 사실을 주장합니다.
이베이 키워드 프로그램은 이베이 광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키워드 수가 100개, 최소 50개임을 시사합니다.상품 설명의 본질이나 유사한 상품 천 avsee 개를 상대로 상품을 홍보하는 광고의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셀러가 사용할 키워드의 양을 제한하는 것은 아닙니다.이베이 키워드 프로그램은 또한 키워드의 수가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일치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즉, 제품의 마지막 세부 사항까지 매우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한 판매자가 자신의 설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