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과 같은 주요 검색 엔진은 결과 페이지의 맨 위에 있는 허브밍 사이트가 방문자에게 매우 귀중한 정보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양질의 콘텐츠를 거의 제공하지 않으면서 빠른 돈을 벌려는 웹 마스터들은 항상 자신들의 게임에서 검색 엔진을 이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이러한 이유로 검색 엔진은 사이트의 관련성 및 중요도를 결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을 정기적으로 변경합니다.
진화하는 검색 엔진
당신이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방문자들을 돈으로 바꾸는 효과적인 일을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콘텐츠는 검색 엔진 방문자와 인간 방문자 모두가 유용한 웹 사이트라고 생각하도록 최적화되어야 합니다.옛날에는 효과적인 최적화는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로 콘텐츠를 주입하는 것을 포함했고 이것이 한때 좋은 검색 엔진 결과를 만들어냈지만 방문자들을 항상 미뤘습니다.그것은 또한 이제 모든 주요 검색 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간주되고 처벌됩니다.
알고리즘의 발전과 개선
검색 엔진은 특정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관련성을 확인합니다.계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