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는 있지만 SEO 계획이 없는 소규모 기업이라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게다가 SEO는 그다지 비싸지 않고 적당한 시간과 비용으로 주요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받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Google, Google UK, Yahoo UK, Yahoo, MSN 등의 상위 순위를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준비가 되었다고 가정할 때, SEO 계획에서 따라야 할 세 가지 기본 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 키워드를 선택합니다.
우선 순위를 잘 매기고 싶은 키워드를 골라야 합니다.3-5개의 주요 키워드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크고 완성도가 높은 키워드는 순위를 매기기가 훨씬 어렵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꽤 많은 사람들이 검색하지만 경쟁률이 낮거나 중간 정도인 키워드를 선택하려고 합니다.서곡이 있는 키워드에 대한 검색량과 경쟁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Overture의 키워드 제안 도구를 이용하여 월별 검색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입찰가격 도구를 이용하여 경쟁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키워드의 상위 입찰자가 높을수록 해당 키워드의 경쟁도가 높습니다.)
2단계 사이트를 최적화합니다.
사이트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WebCEO와 같은 무료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도구는 검색 엔진 알고리즘에 따라 페이지를 확인하고 분석하여 선택한 키워드에 정확한 키워드 밀도 등을 확인합니다.웹 CEO는 많은 문서와 함께 제공되므로 이 기사에 지침을 포함하지는 않겠습니다.
3단계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만듭니다.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인바운드 링크를 구축하는 것은 사실 SEO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구축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링크 교환, 디렉토리 제출, 문서 제출 등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한 사람은 한 권의 책 전체를 (사실 많은 책들이 쓰여졌다) 빌딩 링크에 쓸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에서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영국과 같은 특정 국가에서 SEO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국가에서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해당 국가의 확장을 도메인에서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기사의 슬롯솔루션 원칙은 최고 검색 엔진 순위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SEO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얻는 데 좋은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재미있게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