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코카콜라,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인텔, 모토롤라, 소니 그리고 UPS와 같은 다국적 기업들이 어떻게 그들의 이름을 생각해 냈는지 궁금했던 적이 있습니까?만약 이 회사들이 어설프거나 잊을 수 없는 브랜드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지금처럼 규모가 커질 것이라고 생각해 보세요.모든 회사는 이름을 생각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예를 들어 법률 회사는 스미스, 존슨 그리고 브라운 법률 회사와 같은 관계자들의 해외선물증거금 이름을 흔히 사용합니다.여성 전문점의 이름은 빅토리아 시크릿이나 베어 에센셜처럼 감각적이고 신나는 것이어야 합니다.의류 라인은 인기 있는 디자이너의 이름을 자랑해야 합니다.기업 브랜딩은 회사 이름만 포함하는 것이 아닙니다.기업 로고 디자인과 전체적인 기업 이미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더 중요한 것은 기업의 정체성을 전달한다는 것입니다.컴퓨터를 생각하면 마이크로소프트가 떠오릅니다.복사기 대신 제록스를 떠올리실 겁니다.치약은 콜게이트와 맞먹습니다.크든 작든 간에, 소비자의 마음에 쏙 들어오는 완벽한 브랜드 이름을 생각해 내는 것은 회사를 시작하기 위한 재정적인 문제만큼이나 중요합니다.
1. 첫인상 라스트
명함을 배포할 때, 그 작은 종이를 무엇이 지배하는지 확인하세요.브랜드 이름과 로고.브랜드 이름이 싱겁게 나올 리가 없습니다.이름을 생각할 때는 다음 규칙을 따릅니다.
– 독창적으로.
– 지나치게 창의적이지 마십시오. 명함은 기능적이어야 합니다.물론 고유한 크기의/모양의 카드는 흥미를 유발할 수 있지만 비서가 명함꽂이에 파일을 넣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 옵션에서 세계적인 매력이 있는 것을 선택합니다.
2. 브랜딩
오늘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는 소중한 기업 자산이자 성공을 위한 마케팅 도구로 여겨집니다.그러므로, 당신이 세계적인 시장을 정복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항상 다른 문화들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3. 간단할수록 좋다
회사 로고를 만들 때는 창의적이고 개성 있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보다 보수적인 설계는 동일한 종류의 대상 시장에 적용됩니다.젊고 힙한 고객이어야 할 회사에 같은 개념을 적용하면 브랜드 이름을 듣고 로고를 보는 순간 잠이 들어 버립니다.젊은 고객들과 함께, 기업의 네이밍과 브랜드화를 생각할 때 에너지 넘치고 창의적인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브랜드 이름 이퀄스 이미지
인터넷이 가장 강력한 마케팅 도구로 간주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귀사에 대한 독특한 점을 기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전달하고 싶은 메시지와 투영하고 싶은 이미지를 선명하게 보여줍니다.강력한 그래픽 디자인은 회사의 지속적인 영향력을 남기기 위한 에이스입니다.
5. 일관성을 가지세요
기업 브랜드화에는 시간이 걸립니다.여기에는 회사 이름, 로고, 고객 서비스, 직원, 건물 위치, 사무실 상태, 유지보수 직원 및 회사 차량이 포함됩니다.해가 거듭될수록 귀사는 일정한 명성을 얻게 됩니다.귀사의 이름을 듣고 사람들이 즉시 귀사를 대표하는 서비스나 제품과 연관지을 수 있다면 좋은 일입니다.프로젝트를 수행하고자 하는 기업 이미지를 고수해야 합니다.
6. 강력하고 브랜드화된 웹 사이트 만들기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은 기업 브랜드화의 또 다른 측면입니다.당신은 독특하고 유익하며 완전한 웹사이트를 개발해야 합니다.이것은 고객들이 당신의 회사 프로필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7. 조사, 관리, 지배!
기업 브랜딩과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대기업의 배후에 있는 사람들을 찾아 이러한 기관들이 현재의 위치에 어떻게 도달했는지 질문하거나 조사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그들의 회사 구조와 그들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회사의 사다리를 구성하는 사람들이 다른 직원들에게 영향을 주는 회사에 대한 충분한 열정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인사 태도가 좋고 업무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면 회사에 손해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