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싱의 콜드콜링 게임을 끝내는 방법

세일을 쫓는 콜드 콜 게임을 끝내는 방법

냉담한 대화를 푸는 4단계

우리의 생각은 항상 행동의 기초에 있습니다. 판매 목표에 대한 우리의 생각이 고정되어 있다면, 사실은 옳지 않았습니다. 대화나 상황의 진실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을 쫓거나 최소한 판매를 쫓고 있었습니다.

냉정한 통화 노력에서 “추격 게임”을 끝내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중요한 단계가 있습니다.

1.
스크립트에서 읽지 않음

인생은 대본도 아니고, 정상적인 대화도 아닙니다. 우리가 대본을 읽을 때, 자연스럽지 않았습니다.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 우리가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알아볼 기회를 누리는 무료스포츠중계 것보다 판매를 추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화가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허용하면 신뢰를 기반으로 대화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를 통해 잠재 고객의 실제 문제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반면에 형식적인 대본은 그들이 자연스럽게 가고 싶어할 수 있는 방향으로 대화를 할 수 있는 자유를 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찌그러지고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콜드콜을 대화나 대화로 보기 시작하면 스크립트라는 개념을 쉽게 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화의 강조점이 판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대화 상대에 관한 것일 때 대화의 에너지가 이동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방이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문제를 기반으로 자발적인 대화를 생성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색하고 인위적인 느낌이 사라지고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핵심 문제 해결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 자신과 당신의 해결책에 집중하기 전에 당신이 그들의 문제를 이해한다고 느낄 때 당신과 연결합니다. 제품이나 서비스가 해결하는 2~3가지 특정 문제를 생각해 내십시오. 그리고 판매 의견을 제시하기 전에 잠재 고객과 먼저 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상대방이 겪을 수 있는 핵심 문제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상대방을 먼저 참여시키지 않고 프레젠테이션이나 해결책을 제시하면 대화보다는 판매에 집중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체 에너지는 상호 작용을 판매 모드로 유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누군가가 “추격당했다”고 느낄 때마다, 그들은 보통 달려갑니다.

그러니까 잠깐 멈춰봐요. 문제 해결사임을 전달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일할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상호 정보 교환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목표가 그들을 판매하는 것에 전혀 집중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판매라는 숨겨진 의제에서 벗어나 운영되지 않는 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문제에 대한 귀하의 관심을 환영할 것입니다. 따라서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 논의하고 싶은 유혹을 극복하고 발신자 세계에 집중하십시오. 토론을 초대하고 관심을 표명하고 판매를 쫓지 마십시오.

3.
상황의 진실을 밝혀내다

잠재적 고객 상황의 진실을 밝히고 찬성이든 반대든 결과에 대해 괜찮다는 목표를 세우십시오.

대화를 계속하는 것이 합리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대화의 다양한 시간에 체크인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지 않고 그냥 진행하면 ‘추격 모드’였습니다. 그리고 이 경우 우리는 이 특정 잠재 고객에게 매우 비현실적인 것을 쫓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이 당신이 지금 해결해야 할 최우선 과제입니까?”와 같은 중요한 질문을 합니다. 잠재 고객이 저희와 함께 일하는 데 매우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예산이나 인력이 너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화의 다양한 체크포인트에 들러 함께 나아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우리의 생각이 최종적으로 매각을 확보하려는 우리 자신의 목표에만 고정되어 있다면, 상대방이 실제로 따를 의사가 없을 수도 있는 매우 중요한 신호를 놓칠 수 있습니다.

4.
여기서 어디로 가나요?

여기에 매우 놀라운 것이 있습니다. 판매 약속이나 약속에 다른 사람을 쫓지 않고 대화가 끝날 수 있도록 하며, 종종 다른 사람이 추가 접촉을 시작합니다.

그래서 대화가 자연스러운 결론에 도달하는 것처럼 느껴질 때, “음, 여기서 어디로 가야 한다고 생각하세요?”라고 간단히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질문은 잠재 고객에게 대화를 사용하여 자신의 숨겨진 의제를 수행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심시킵니다. 상대방을 초대하여 일이 진행되고 있는 곳을 책임지고 따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판매를 쫓는 것을 멈추면 다른 사람들의 요구에 초점을 맞춘 친근한 대화 속에서 판매가 얼마나 자주 여러분을 부드럽게 기다리고 있는지에 대해 진심으로 놀라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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