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매일 아침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트랙에서 훈련하며, 조깅을 하며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뇌는 어떻습니까? 근육이 아니더라도 규칙적인 운동을 하지 않으면 뇌가 엉성해질 수 있습니다. 뇌가 도전받지 않고 재미를 느끼지 않으면 지루하고 게으르게 됩니다.
뇌를 행복하고 주의 깊게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취미를 가지거나 퍼즐을 푸는 것입니다.
퍼즐은 다양한 사고 전략에 도전하기 위한 문제 해결 게임입니다. 어떤 퍼즐은 쉽고, 어떤 퍼즐은 꽤 어렵지만, 논리와 수학 퍼즐만큼 두뇌를 단련하는 퍼즐은 없습니다.
재미있는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의 한 예는 흔히 스도쿠로 알려진 “넘버 플레이스”입니다.
의 목적은 그리드의 각 셀에 숫자 1부터 9까지의 숫자를 입력하여 3 x 3 (3 x 3) 영역에서 9 x 9 (9 x 9) 그리드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까다로운 부분은 9 x 9 그리드에서 한 자리 숫자도 반복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언뜻 보기에 스도쿠는 뇌를 즐겁게 해주는 재미있고 쉬운 방법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게임은 마음을 깊이 생각하게 만들고, 스도쿠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을 찾고 공식을 고안하기 시작합니다.
스도쿠를 해결하기 위한 세 가지 제안된 방법이 있습니다: 스캔, 마킹, 그리고 분석입니다.
스캔은 제거 과정이 지배하는 스도쿠를 해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방법을 사용할 때 카운트 또는 크로스 해칭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해칭은 플레이어가 특정 영역의 행과 열을 스캔하여 숫자를 반복할 수 있는 위치와 반복할 수 없는 위치를 결정하는 체계적인 행동 과정을 필요로 합니다. 반면에, 숫자를 세기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누락된 숫자를 찾기 위해 행, 열, 영역에서 숫자 1부터 9까지를 세어야 합니다.
스캔 단계에서 모든 가능성이 소진되었을 때 스도쿠를 해결하기 위해 마킹업 방법이 사용됩니다. 표시하려면 점이나 첨자와 같은 표기법을 사용합니다. 가능하면 선, 도형 또는 코드와 같은 기호를 사용하세요. 또한 반복될 가능성이 높은 후보 번호에 사용되는 표기법과 특정 그리드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은 표기법을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석을 사용할 때의 단점 중 하나는 잡지나 신문 페이지에서처럼 스도쿠 격자가 상당히 작을 때입니다.
분석은 스도쿠 퍼즐을 푸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분석을 사용하는 두 가지 주요 전략이 있습니다: “후보 제거” 방법과 “만약에” 방법입니다. 후보 제거는 단지 하나의 옵션만 남을 때까지 그리드에서 후보 번호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스캔은 후보 제거와 효과적으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분석 방법으로 스도쿠를 해결하는 또 다른 방법은 “만약에?”라고 묻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에서 플레이어는 두 숫자 중 어느 것이 올바른 선택인지 추측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수동 스도쿠 퍼즐을 풀기 위한 기본 단계이지만, 2인용 컴퓨터 게임을 푸는 것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을 사용하면 각 게임의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게임이 매우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된 방법을 사용하여 퍼즐을 풀어보세요. 컴퓨터가 추가적인 힌트나 전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퍼즐을 더 빠르게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계산을 계획하거나 검색하세요.
스도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기본을 배우고 각 퍼즐을 한 걸음씩 진행하세요. 특정 공격 라인이 마음을 어지럽히고 있다면 놓아주세요. 성공했다고 생각되는 곳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실패한 시기를 통해 배우세요.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위험을 바카라사이트검증 감수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직시하세요; 뇌는 좋은 운동을 할 카지노사이트추천 수 있습니다. 스도쿠 퍼즐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거미줄을 치울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퍼즐 잡지나 신문을 집어 들고 연필을 들고 스도쿠를 풀어 두뇌 운동을 해보세요.